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Tags 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Share Garam's everyday life.

2022년 1월 첫 일상 공유합니당 ~ 본문

가람이 이야기

2022년 1월 첫 일상 공유합니당 ~

가람스나이퍼님 (Joshua_Choi_Brother) 2022. 1. 31. 22:35

편입 논술 공부 할 때 선생님께서 보라고 하신 이 책이 큰 글자로 나왔다 ~

신사역 피부 미용 안마 마사지 센터.

자주는 못가지만 시간과 마음이 허락할 때마다 가려고 한다.

그래도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기에..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은 뭐든지 일단 해본다.

6만원 곱하기 10개월 해서 총 600,000원 플렉스이다.

그런데 한달에 한 번 센터 방문해서 피부 미용 안마 마사지 받을 수 있다. 아..10개월에 10번 이라니..

벌써 9번 썻다..ㅜㅜ

스킨 로션 엠프 건강기능식품 해서 총 600,000원 미리 구매하고...

아 피부 미용 서비스가 한 달에 한번이라니 짜증난다.. 

잘 인지하지 못하고 가능한 시간이면 다 될 줄 알고 갔는데..

계약서를 확인해 보니 구렇게 되어 있따..

아 왜 이거 까묵고 있었지..;; 

짜증..

화장품 건강기능식품 60만원 너치 받고

한 달에 한번 피부 미용 안마 마사지 서비스라니..

아쥬 좋아 ~

점점 세상은 편리해 지고 평등해 진다.

요새 이름 많이 오르낙 내리락 하고 있는 엔솔. 특히, 주식 시장에서 많은 이야기가 오간다.

여기 콜 ? ㅋㅋ

맥주 무제한이라고 해서 힐 끗..아 이놈의 맥주.. 끊어야 하는데 ... 잘 안돼..

맥주라도 마음껏 먹을 수 없다면 너무 삶이 재미가 없을 것 같다.

여기 같이 갈 사람 구합니당~~ㅎㅎ

여기 무료 주차장. 동작구청 바로 옆에..~ 차 가지고 올 시에 참고~ 

드디어 읽음.

권사님이 항상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시간을 내어서 무조건 일단 읽는다. 

막내랑 스시카쿠.

친구가 여기 왔는데 예전에 난 시간이 안돼서 같이 식사를 못했다. 그러나 이번엔 왔다..

울 막내 FLEX~

내부 인테리어 ~ 

드디어 쌓아 놓았던 책을 읽으며 ~ 

감사합니다. 목사님, 교수님.

인텔에서 선물 오심. 오이쿠 좋아라 ~ 

요새 물욕이 점점..ㅎㅎ

스키캠프 준비중~

집에 희귀템 발견..ㅎㅎ

택배 보내드림.. 간만 편의점 택배 보내드림~

1인1닭

이 다음 사진부터는 구냥 쭈루룩~ 아 분류하기 귀찮아서..

이제 뭐든지 1인 .. 이다 ㅋㅋ

드디어 신입사원 교육 시작
처음으로 신입사원 교육 받았다.
이 전 기업에서는 바로 업무에 투입했다. 참 억울한 기억..

크..

드디어 떳다! 이번엔 쫌 빠르다..

우리은행 계좌 사진도 발급하고 ~

학교에서 사용했던 이 카드를 다시 이렇게 발급받을 줄이야~ ㅎ

만보도 찍고~
입사 동기 동생 집 구한다구 해서 같이 좀 돌아댕기다 10,000보 찍어서 좋음ㅎ

여기로 몇 부서로 이전 한다고 하시네요~

신사역 외부교육장

조별 활동

송태근 목사님 계시는 삼일교회. 회사 바로 앞에 있따 ㅎ

부서 대리님이 이거 비싼 거라구 ㅋㅋ 그런데 왜 비싼지 모르겠따는 ㅋㅋ 겉 모습을 봐서는 ㅎ 그래도 예술이긴 예술이지 

고통받고 있습니다. 이 문장 좋아하는 말이다 !

민어회 먹으러~

영후니 머리 스타일 바꿔서 깜놀 ㅎ 5:5 가르마 파마.. 저거 나두 한 번 해보고 싶긴 하당ㅋ 안경도 커지고 눈도 커짐

대전에서 가져온 성심당 ㅋ

1. 코스모스

2. 이기적 유전자

3. 총 균 쇠

이 3권의 책을 읽기로 마음 먹었는데 잘 안된다..

이놈의 책읽기 왜케 어려운건지..

시간과 환경을 구별해서 마음을 먹어야 가능한 이놈의 책 읽기 라는 녀석.. 

크 코인의 데이터 ~ 

떳어 떳어!

우리 1조는 서 있는 중!

첫 스키!

2조는 시작~ 

 

과장님, 전무님 점심 먹자고 하셨다. 계속 부서 사람들과 먹고 있어서 아직 기회를 보지 못하고 있다. 뭐 언젠가 기회가 곧 오겠지 ㅎㅎ..

이제 애들 만나서 맛있는거 많이 사줘야지 ㅎㅎ